BitHull, 암호화폐 채굴기 판촉 행사 실시



덴마크 코펜하겐 - EQS Newswire - 2020년 4월 14일 - BitHull S.A (www.BitHull.com)은 자사가 최근 출시한 암호화폐 채굴기인 BH Miner와 BH Miners Box에 대해 판촉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당사는 우수한 수익성을 창출한 가능성을 가진 FPGA 채굴기를 3대 구매하는 고객에게 1대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판촉 행사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BH Miner는 BitHull S.A이 내놓은 기본형 제품으로 암호화폐 채굴을 시도해 보려는 초보자들을 겨냥해 제작되었다. 반면 BH Miners Mox는 BH Miner 6대가 서로 연결된 형태로 높은 수준의 수익성을 구현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들 채굴기는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모네로 채굴에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1개월 내에 투자 수익을 낼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며, 사전 구성된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채굴 시작에 필요한 지식이 필요 없으며 1개월 내에 수익을 구현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BitHull S.A 부사장인 Matias Milet는 "우리 회사 채굴기를 3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하게 되어 기쁘다. 본 행사는 집 안에서 채굴 비즈니스를 하며 높은 수익성을 구현하려는 채굴 애호가들을 위해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bithu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BitHull S.A 개요
BitHull S.A 개요
BitHull S.A.는 암호화폐 채굴용 차세대 하드웨어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술 기업이다. 당사는 FPGA 칩과 같은 세계적 수준의 부품을 다수의 업계 대기업에 공급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이 운영하고 있다.
來源:

BitHull

類別:

Business

發佈於

14 Apr 2020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