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ll, 자사 채굴기에 대한 통관 수수료 부담



덴마크 코펜하겐 - EQS Newswire - 2020년 4월 16일 - BitHull S.A (https://www.bithull.com/)은 자사가 최근 출시한 암호화폐 채굴기인 BH Miner와 BH Miners Box에 대해 통관 수수료를 100% 부담한다고 밝혔다. 기술 기업으로 차세대 암호화폐 채굴 하드웨어를 개발 중인 BitHull S.A는 초보자는 물론 채굴 경험자도 간단하고 편리한 암호화폐 채굴을 진행하며 수익성을 구현할 수 있도록 이들 제품을 제작했다.


BH Miner와 BH Miners Box는 많은 전력을 소비하지 않고도 우수한 해시 레이트를 기록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최신식 FPGA 기술을 활용한다. 이들 멀티 알고리즘 채굴기는 소음을 거의 내지 않기 때문에 가정에서도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모네로 채굴에 사용할 수 있다.


고객들의 수익 확보 가능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BitHull은 높은 해시 레이트를 기록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설계했다. BH Miner는 당사의 기본형 제품으로 550W의 전력을 소비하며 비트코인 360 TH/s, 라이트코인 60 GH/s, 이더리움 15 GH/s, 모네로 3 MH/s의 해시 레이트를 기록할 수 있다. BH Miners Box는 BH Miner 6대가 서로 연결된 형태로 크기가 더 크며 BH Miner보다 6배 더 높은 해시 레이트를 기록할 수 있다.


BitHull은 채굴되는 코인 종류에 따라 BH Miners Box가 한 달에 8,000달러에서 3만 달러의 수익을 낼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이제 당사는 고객들의 통관 수수료를 부담함으로써 채굴기들의 수익 구현 가능성을 더욱 높였다.


해시 레이트는 컴퓨터의 해싱 연산 처리 속도를 의미한다. 암호화폐 채굴 세계에서는 채굴 기계의 효율성과 성능을 뜻한다. 해시 레이트가 높으면 블록을 채굴할 수 있는 확률이 더 높아진다. 따라서 해시 레이트는 채굴기의 수익성에 직접적으로 비례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bithul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BitHull S.A. 개요
BitHull S.A. 개요

BitHull S.A.는 암호화폐 채굴용 차세대 하드웨어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술 기업이다. 당사는 FPGA 칩과 같은 세계적 수준의 부품을 다수의 업계 대기업에 공급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이 운영하고 있다.

來源:

BitHull

類別:

Business

發佈於

16 Apr 2020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