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지역 내 결제 보안 확보: Omise, Netcetera의 3DS Server 활용해 EMV 3DS 2.2 프로토콜 통합



최신 3-D Secure 기술을 통한 아시아 지역 내 결제 보안 확보: Omise, Netcetera의 3DS Server 활용해 EMV(R) 3DS 2.2 프로토콜 통합

스위스 취리히/싱가포르 - EQS Newswire - 2021년 1월 29일 - 최신 3-D Secure 기술을 통한 아시아 지역 결제 보안 확보Omise, Netcetera 3DS Server 활용해 EMV 3DS 2.2 프로토콜 통합Netcetera 결제 서비스 사업자 Omise APAC 지역 온라인 결제 거래 보안 강화를 위해 자사의 Netcetera 3-D Secure Server 도입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결제 솔루션 분야 시장 리더인 Netcetera 3DS 결제 프로세싱용 인증품을 공급하며 소비자 인증이 안전하고 원활하게 진행될 있도록 지원한다. 2021 1월부터 가동에 들어가는 Omise 승인율을 높이고 부정 거래를 줄일 있는 최신 EMV(R) 3DS 2.2 프로토콜을 도입한 PSP(결제 서비스 사업자) 고객사 하나다.


PSP 및 머천트, 전표매입사는 비인증 거래와 이에 따른 환불, 매출 감소 리스크를 줄여야 한다. 이와 동시에 온라인 쇼핑 시 원활한 거래 플로우를 구축하고 카드 소지자 경험을 증진시킬 필요가 있다. 이처럼 보안과 편의성 양쪽을 만족시키는 과정은 쉽지 않다.

 

이 같은 과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Omise는 네트워크 인증을 획득하고 PCI 결제가 가능한 Netcetera 3-D Secure Server를 프레미스 솔루션에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이 업체는 최신 프로토콜인 EMV 3DS 2.2를 포함하고 있는 3DS 서버를 도입한 첫 PSP 중 하나다. 자투폰 피누밧(Jatuporn Pinnuvat) Omise 제품혁신팀장은 "다양한 공급사와 제품에 대한 면밀한 평가와 조사를 거쳐 Netcetera가 유연성, 민첩성, 독립성을 갖춘 결제 서비스라고 판단했다. 우리는 Netcetera의 3DS 서버가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를 지원하는 가장 신뢰성 있고 가시성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했다. 도입 과정은 순조롭고 효과적이었으며, 포괄적인 기술 문서화, 교육 웨비나 및 Netcetera의 전문적인 지원에 힘입어 시간과 노력을 크게 아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Omise는 APAC 지역 내 강력한 입지와 더불어 수천곳의 머천트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결제 업계 메이저 기업으로 이번에 Netcetera를 통해 온라인 결제 안전성과 편의성 강화에 나서고 있다. 키릴 밀레프(Kiril Milev) Netcetera 싱가포르 지사장은 "우리는 인증을 획득한 첨단 제품을 통해 결제 업계에 가치를 제공하고 전자상거래 결제를 발전시켜 나갈 수 있다고 확신한다. Omise가 이번에 우리 회사 서버를 도입하면서 APAC 지역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반 옹(Ivan Ong) Netcetera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는 "우리는 새로운 규제와 프로토콜에 대응하는 제품 개발에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규제를 준수하는 선두주자 중 하나다. Omise가 고객사 일원이 되어 최신 3DS 2.2 프로토콜이 포함된 우리 서버를 도입한 첫 업체 중 하나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참고:

EMV(R)는 미국과 기타 국가에 등록된 등록상표이자 기타 지역에서 등록되지 않은 상표다. EMV 상표는 EMVCo, LLC가 보유하고 있다.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Netcetera 개요
Netcetera 개요

Netcetera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보안 디지털 결제, 금융 기술, 미디어, 운송, 헬스케어, 보험업계를 대상으로 첨단 IT 제품과 개인 디지털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2천 곳이 넘는 은행기관과 카드 발급사, 그리고 15만 곳에 달하는 머천트들이 결제 보안 확보를 위해 시장 리더인 우리 회사의 디지털 결제 솔루션과 글로벌 인증을 획득한 3-D Secure 제품을 이용하고 있다. 오너가 경영하는 자사는 관념화 및 전략 수립부터 도입, 운영에 이르기까지 IT 수명주기 전반을 담당한다. 최신 기술과 검증된 표준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자사 제품은 대규모 프로젝트부터 혁신적인 스타트업 모두가 투자상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다. 1996년 창립된 Netcetera는 700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는 지주사로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유럽, 아시아, 중동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netcet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mise 개요

2013 창립된 Omise 결제 플랫폼으로 기업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상의 결제 승인, 처리, 지불을 위한 현대화된 엔드투엔드 인프라를 제공한다. 머천트들은 Omise 통해 강력한 결제 툴과 포괄적 형태의 리스크 관리 솔루션, 그리고 카드사 네트워크 소비자 선호 결제 기법에 액세스할 있다. Omise 온라인, 인스토어, 인앱 전반에 걸쳐 매출 증대와 원활한 결제 경험을 지원한다.

 

Omise 태국, 일본, 싱가포르에 진출해 있으며 수천개에 달하는 브랜드들이 선택한 결제 플랫폼이다.

 

자세한 정보는 omise.co에서 확인할 있다
來源:

Netcetera AG

類別:

Business

閱讀:

English

發佈於

29 Jan 2021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