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 NAB 자문 위원회 새 멤버로 오범조 가정의학과 교수 영입



한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22년 2월 25일 -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Herbalife Nutrition (NYSE:HLF))이 자사의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utrition Advisory Board, NAB)의 새 멤버로 오범조 교수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Bum-jo-Oh.jpg
가정의학 전문의인 오범조 박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회에 합류

가정의학 전문의인 오범조 교수는 현재 서울대학교병원운영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에서 임상부교수 및 가정의학과 과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켄트 브래들리(Kent Bradley) 건강 및 뉴트리션 수석 책임자는 "모든 연령대의 종합적인 건강 관리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비롯해 공중보건을 위한 영양의 중요성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갖춘 오범조 교수는 우리 회사의 영양학과 과학, 보건 분야 전문가팀에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면서 "사람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킬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비만 및 급속한 고령화 인구 등 주요 문제들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이라고 밝혔다.

오범조 교수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대학 보건대학원 보건학 석사를 취득했다. 2021년에는 영양학 저널(Nutrients)에 "식습관 및 수면의 질과 비만과의 관련성 연구", 2020년에는 대한스포츠의학회에 "Global Physical Activity Questionnaire(GPAQ)를 이용하여 평가한 한국인의 신체활동 양상과 관련 요소" 등을 포함해 다수 의학전문지 및 의학저널의 공동 저자로 참여한 바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회(Herbalife Nutrition Advisory Board, NAB)는 전 세계 뉴트리션, 과학, 건강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가로 구성돼 있으며 회사 소속 독립 멤버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고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교육 및 훈련을 전담하고 있다. 현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태지역 NAB에는 홍콩의 천전위 박사(Zhen-Yu Chen), 대만의 왕친쿤 박사(Chin-Kun Wang), 태국의 코라코드 파니치 박사(Korakod Panich) 등이 소속돼 있다.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개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개요
글로벌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NYSE: HLF))은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독립 멤버를 위한 검증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 왔다. 자사는 과학에 기반한 고품질 제품을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독립 멤버들은 1:1 맞춤형 코칭과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기아 퇴치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지역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과 교육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來源:

Herbalife Nutrition

類別:

Business

發佈於

25 Feb 2022

過去的新聞稿

更多

立即聯繫 Media OutReach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