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다르샤나 인수로 인도의 거점 확대



대한민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22년 5월27일 - 사우스코가 본격적인 인도 시장 공략을 위해 액세스 하드웨어/기계 부품 설계 및 제조 분야에서 검증받은 선두 기업인 다르샤나 (Darshana Industries Pvt. Ltd) 의 인수를 마무리했습니다.

1982에 설립되었고 인도의 푸네에 본사를 둔 다르샤나는 운송, 중장비, 통신, 공업 장비 등 다양한 업종에서 신뢰받는 공급업체입니다. 다르샤나에서는 260여 명이 팀워크를 발휘하면서 6000여 종의 표준 제품과 맞춤형 제품을 설계하고 제조합니다.

사우스코는 75년 넘게 액세스 하드웨어를 설계, 제조, 판매하면서 대표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08년에는 푸네에 인도 지역 본부 및 생산 기지를 마련했고, 최근에는 매출 증가를 수용하고 인도 정부의 "Make in India" 정책을 지원하기 위해 그 설비의 규모를 2배로 늘렸습니다.

다르샤나 인수로 사우스코는 강력한 비즈니스 성장이 기대되는 이 핵심 시장에서 선구적인 액세스 하드웨어 제조사 및 공급업체로 새롭게 부상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두 기업은 사람 중심의 가치를 추구하는 문화, 그리고 지속적인 발전을 향한 열망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다르샤나를 사우스코 가족으로 기쁘게 맞이하면서 이 기업의 유산을 계승하고 발전시킬 것을 다짐합니다." 유럽 인도 지역을 책임지는 Philip Kempson 상무 이사는 이렇게 말합니다. "다르샤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르샤나의 주요주주이자 이사인 Nilesh Patil도 이렇게 밝혔습니다. "헌신적인 팀워크 덕분에 다르샤나는 인도의 이 업계에서 선두 주자로 우뚝 섰습니다. 사우스코의 글로벌

거점과 전문성의 시너지를 통해 새로운 차원으로 성장할 다르샤나의 미래가 무척 기대됩니다."

이번 거래에서는 Lincoln International이 다르샤나와 그 주주의 전담 재무 자문을 맡았습니다.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5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한국어 버전: )

來源:

Southco, Inc.

類別:

Business

發佈於

27 May 2022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