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a Lee, 여성의 자긍심 증대를 주제로 한 자신의 첫 애니메이션 시리즈 글로벌 공개



발표 예정인 신곡 Goodbye Princess의 서막 형태인 시네마틱 애니메이션 6편과 혁신적인 모션 이미지 시리즈 공개 예정

홍콩 - Media OutReach - 2022년 11월 11일 - 아시아의 패션 아이콘이자 팝 가수로 영화 및 TV 배우이기도 한 Tia Lee는 연예계와 패션계에서 자신이 걸어온 여정과 좌절을 담은 첫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 를 공개했다.

Caption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곧 공개 예정인 Tia의 신곡으로 모든 여성이 스스로를 더욱 강인해져야 한다는 내용의 GOODBYE PRINCESS가 담은 메시지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시리즈는 총 6편으로 Tia가 연예계에서 걸어온 여정을 기반으로 한다. 30초 분량의 각 에피소드는 클래식 "공주" 동화에 영감을 받았으며 동화 속 상징과 이미지를 뒤엎고 변신과 자긍심 증대라는 아이디어를 풍부한 상상력으로 담아냈다.

이 시리즈는 스테레오타입에서 벗어나 편견을 떨치고 부정적인 모습을 피하면서 자긍심을 가지는 여성들의 표본이 되겠다는 Tia의 의지를 드러내고자 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애니메이션 팀이 제작

GOODBYE PRINCESS에 영감을 받은 이번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홍콩의 애니메이션 팀이 구성, 일러스트, 각본을 맡았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애니메이션 팀이 시리즈를 전담했기 때문에 정교한 퀄리티, 창의성, 열정이 잘 드러날 것이다.

감독 프로젝트 컨설턴트: Sunny Tang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20년 넘게 활동해 왔으며 Hong Kong Mobile Film Festival 최우수 애니메이션상과 최우수 편집상, Hong Kong ICT Awards 최우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금상을 수상했다. 해외 시상식에서는 제23회 Japan TBS DigiCon6에서 Merit Award, 제16회 Japan TBS DigiCon6에서 Regional Award 상을 받으며 홍콩 내 활동을 인정 받았다. 참여 작품으로는 The Great Detective Sherlock Holmes - The Greatest Jail-Breaker,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Kung Fu Hustle, The Promise, Gatchman, Astro Boy 등이 있다.

각본: Alex Lee는 영화 In Broad Daylight와 ViuTV 시리즈 In Geek We Trust의 각본을 맡았다. 또한 2021 Golden Horse Film Project Promotion에서 Series Section에 포함된 Ritalin 시리즈 감독으로 활동했다.

일러스트레이터: Mandy Mackenzie Ng은 디지털 페인팅 분야에서 떠오로는 홍콩 출신 신예로 가수 Terence Lam의 of Moment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했다.

편곡: Wan Pin Chu는 홍콩의 영화음악 작곡가이자 얼후 연주가로 중국 애니메이션 최대 흥행작 Nezha: Birth of the Demon Child의 음악을 맡았다. 또한 Overheard 3, Wu Kong, Godzilla II: King of the Monsters, In Geek We Trust 등의 블록버스터작들의 음악을 작곡했다.

기타 제작진으로는 Leo Cheung 총괄 디렉터, Gloria Chan 애니메이션 디렉터, Gigi Leung 프로젝트 매니저, Sam Kong 총괄 프로듀서 등이 있다.

2D 애니메이션과 Tia 모션 이미지, 스틸 사진을 결합

각 에피소드는 Tia가 전달하기를 원하는 주제와 메시지를 압축해 일러스트레이션한 포스터를 통해 그 내용이 더욱 강조된다. 6종의 영화 디자인 포스터는 각 애니메이션 에피소드 발표 하루 뒤 Tia의 소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ia가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뒷받침하기 위해 각 에피소드 발표 후 그녀의 모션 이미지와 사진이 혁신적 형태로 공개된다. 사진과 모션 이미지는 애니메이션과 현실이 극명하게 대조되는 모습을 드러내고자 한다.

첫 번째 에피소드 Falling in the Deep의 모션 이미지와 사진은 Tia가 물 속으로 완전히 가라앉는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모션 이미지 사진 시리즈 크리에이티브

모션 이미지와 사진 시리즈 제작진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Tony C. Miller, 프로듀서 Kate Wynborne(광고 및 영화업계 저명인사) 등 크리에이티브 분야 세계적 전문가로 구성되었다.

Tony C. Miller는 영상 광고, 뮤직 비디오, 다큐멘터리, 영화 분야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았으며 Versace, Dior, Chopard, Issey Miyake, Rolls Royce 등의 브랜드와 광고 캠페인 제작 협업을 진행했다. 또한 Music Video Awards (MVA's)에서 Best Video Q Award 및 Best Video 후보로 올랐으며 Global Independent Film Awards 및 New York Shorts International Film Festival 2020에서 수상했다.

Kate Wynborne은 경험이 풍부한 프로듀서로 지난 20년간 전세계 곳곳에서 뮤직 비디오, 영상 광고, 패션 프로덕션을 제작해 왔다.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다수의 국가에서 프로덕션을 총괄해 온 Kate는 Apple, Versace, Nike, Facebook 등과 대규모 예산이 투입되는 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Tom Hooper(The King's Speech 감독)를 비롯한 유명 감독과 A급 아티스트와 협업했다.

공식 공개일:
에피소드 1 애니메이션: 2022년 11월 11일
에피소드 1 포스터: 2022년 11월 12일
에피소드 1 모션 이미지 및 사진: 2022년 11월 14일

에피소드 2 애니메이션은 2022년 11월 15일 공개된다.

Tia Lee 공식 소셜 채널:
Instagram @leeyufen: https://www.instagram.com/leeyufen/
YouTube: https://www.youtube.com/@tialeeofficial/
Facebook: https://www.facebook.com/leeyufentialee/
Weibo: https://weibo.com/u/1396928042/



Hashtag: #TiaLee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Tia Lee 소개
Tia Lee(李毓芬)는 대만 타이베이 출신 아시아 팝 가수이자 영화와 TV 배우, 모델로 걸그룹 Dream Girls의 전 멤버다. Tia는 연기와 음악 활동 외에 주요 패션쇼에도 빈번하게 출연하고 있다. 패션 아이콘이자 트렌드세터인 Tia는 Vogue, Elle, Marie Claire 등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잡지의 표지를 장식했으며 Vogue의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자신의 뷰티 및 패션 팁을 공유하고 있다.

來源:

Redhill Asia

類別:

Entertainment

發佈於

11 Nov 2022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