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가 제작한 새롭고 강력한 세일즈 툴, 핸드북 72



대한민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23년 2월 15일 - 한국사우스코 (Southco Korea.) – 사우스코가 제조 업계에서 만들어지는 각 제품을 위한 종합 가이드, 핸드북 72를 출간했습니다. 이 핸드북은 사우스코가 2015년 이후 처음으로 인쇄본으로 제작하여 배포하는 것입니다. 핸드북 72(HB72)는 트레이드 도면, 성능 정보, 선택 가능 옵션, 설치 참고 사항 등 사우스코 액세스 솔루션에 관한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우스코 제품에 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수록된 HB72의 인쇄본 버전으로 이러한 정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HB launch press release image.jpg

HB72에서 특히 유용한 기능 중 하나가 부품 번호 작성 도구입니다. 많은 사우스코 제품은 자유로운 구성이 가능합니다. 즉, 다양한 사용 분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단, 부품 번호가 매우 비슷하기 때문에 혼동하기 쉽습니다. HB72에서는 어떤 옵션이 어떤 부품 번호에 적합한지를 명확히 보여줍니다. 따라서 제조사에서는 항상 올바른 부품을 선택하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HB72의 또 다른 유용한 기능은 각 제품 카테고리의 서두에 있는 선택 가이드입니다. 사용자는 여기서 해당 카테고리의 모든 제품을 나란히 비교하고 대조하면서 각자의 필요에 적합한 것을 고르면 됩니다. 재질, 래치 유형, 설치 방식 등과 같은 특징도 편리하게 하나의 표에 정리되어 있어 해당 사용 환경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제품별로 상세한 트레이드 도면, 성능 정보, 설치 참고 사항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각 제품의 정확한 치수는 물론 어느 정도의 힘을 견디거나 제공할 수 있는지도 파악하면서 올바르게 제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코는 HB72에서 다양한 액세스 솔루션을 다루면서 올바른 사용 및 취급에 필요한 지식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우스코 핸드북 인쇄본은 자주 제작되지 않습니다. 지난번 인쇄본 버전인 HB65는 수록된 제품에 관해 여전히 유용한 참조 자료이지만, HB65 인쇄본이 출간된 2015년 이후에 사우스코 솔루션이 대폭 확장되었습니다. HB72는 성장 중인 산업 분야를 뒷받침하고 사우스코의 이전 라인업에 없던 기능을 보강하는 신제품에 관한 내용을 80페이지 이상 추가한 증보판입니다. 이제 사용자는 필요한 모든 솔루션, 그리고 이 솔루션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군데서, 즉 사우스코 핸드북 72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코 핸드북 72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southco.com을 방문하거나 휴일 없이 24시간 운영되는 고객 서비스 팀([email protected])에 이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Hashtag: #southco #handbook72 #catalogue #accesssolutions #hardware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한국어 버전: )
來源:

Southco Asia Limited

類別:

Technology

發佈於

15 Feb 2023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