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 2022 인도 여성이 일하기 가장 좋은 기업에 선정



India Innovation Center, 다양성과 공정성, 포용성에서 글로벌 인증 획득

인도 벵갈루루 - News Direct - 2022년 9월 26일 - 최고의 기업 문화와 다양한 글로벌 인재를 보유한 CSG® (NASDAQ: CSGS)는 일상적인 고객 및 직원 상호 작용을 놀라운 경험으로 탈바꿈시키고 있다. 자사는 인도 여성이 일하기 가장 좋은 기업 (India's Best Workplaces™ for Women 2022) 대기업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회사의 성장과 미래 성공의 핵심 요소로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향상을 추구하는 CSG의 적극적인 노력이 인정 받은 결과라 할 수 있다.

CSG 소셜임팩트 부문장인 Cindy Parsons는 "CSG는 전 세계에서 다양성, 공정성, 포용성이 가장 우수한 일터를 만드는 작업을 진행 중"이라면서 "우리는 회사 구성원, 운영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더 큰 사회적 영향을 주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이번에 Great Place to Work Institute로부터 인정을 받은 것은 여성들이 능력을 펼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테크 산업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고 밝혔다.

올해 CSG의 인도 지역 신규 채용 인력 가운데 42%가 여성이었다. 전체적으로 보면, CSG의 전체 인도 직원 가운데 여성이 37% 이상을 차지한다. CSG 구성원들은 유연성을 우선시하는 회사의 근무 환경 철학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받아들임으로써 풍족한 삶을 추구할 수 있다.

CSG 인도지사장인 Sudhansu Panigrahi는 "CSG는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일을 하기 위해 헌신하는 회사"라면서 "우리는 구성원 모두를 존중하고 공평한 성장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다양성과 소속감을 촉진한다. 테크 산업에서 여성의 지위를 향상시키는 것은 자사 기업 문화의 자연스러운 부분이며 CSG가 전 세계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진행 중인 많은 활동 중 하나"라고 말했다.

Great Place to Work®는 직장 문화에 관해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기관이다. 본 단체는 1992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1억 명이 넘는 직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고, 이와 같은 심층적인 통찰을 바탕으로 좋은 직장을 만드는 요소를 정의했다. India's Best Workplaces for Women 2022 선정을 위해 Great Place to Work India는 1122곳의 기업을 조사했으며 다음과 같은 자격 기준을 추가로 적용했다:
  • 여성 직원이 인력의 10% 이상을 차지해야 할 것
  • Great Place to Work Institute의 직원 경험 측정 프레임워크인 Trust Index© 평가에서 여성 직원들이 70% 이상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공유할 것

CSG 채용 및 기업 문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SG care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shtag: #CSG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CSG 개요
CSG 개요
CSG는 평범한 고객 경험을 놀라운 수준으로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고객 참여, 수익 관리 및 결제 솔루션 공급사다. 자사의 클라우드 퍼스트 아키텍처와 고객 집착형 마인드셋은 전 세계 기업들이 신규 디지털 서비스를 론칭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역동적인 경험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40여년 간 CSG의 기술과 인력은 고객 참여를 촉진할 미래형 솔루션을 통해 세계적 브랜드들이 비즈니스 관련 난제를 해결하고 디지털 경제와 관련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 왔다. 20개 국가에 걸쳐 5천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CSG는 통신, 리테일, 금융 서비스, 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브랜드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자사 솔루션은 120개가 넘는 국가에 속한 900여 고객사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22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혹은 자회사 ("CSG"). 모든 권리 보유. CSG®는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의 등록 상표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모든 제3사 상표, 서비스 마크 혹은 제품명은 개별 소유자의 자산이며 모든 권리는 권리자가 보유한다.

來源:

CSG

類別:

Business

發佈於

26 Sep 2022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