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tine Ceci가 생산하는 유명 Lambrusco 와인인 TO YOU



나만의 글과 그림을 담아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창의적 공간 제공하는 흑판 스타일의 병으로 출시

이탈리아 - EQS Newswire - 2023년 5월 2일 - CECI 1938 와이너리가 대표 브랜드인 Lambrusco 와인에 독창적인 콘셉트를 부여해 당신의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게 만들었다.


TO YOU 와인 제품은 불투명한 검은색 유리병에 담겨 있어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빈 캔버스 같은 흑판처럼 활용할 수 있다. 와인병에는 흰색 분필 2개와 "칠판 지우개"로 활용 가능한 롤모양 펠트가 함께 제공된다. 금속 느낌의 구리색 스크류 캡 표면에는 CECI 1938 로고가 새겨져 있어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며, 병 전체는 크라운캡으로 밀봉되어 있다.

사랑의 선언이나 활기찬 안부인사 같은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이 와인은 분필과 지우개를 같이 제공해 마치 "좋았던 옛 시절"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베풀지 않는 것은 결국 사라지게 된다는 말이 있듯이, 진정으로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CECI 1938이 추구하는 유쾌하면서도 열정이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은 신선함과 생동감이 느껴지는 Lambrusco 와인병에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TO YOU를 통해 그 절정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TO YOU는 정열적인 붉은색 거품으로 삶의 환희를 표현하는 Lambrusco 와인이자 사교성 넘치는 친구인 셈이다. 점심이나 저녁식사, 식전주 등 어떤 상황에서도 여럿이 다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을 장식할 수 있는 와인이다.

TO YOU는 붉은 과일 열매의 깊이와 강렬함에 스파이시한 맛, 제비꽃 향이 더해진 루비레드 Lambrusco 와인으로 신선함과 과일 맛을 더한 복합적인 풍미를 가지고 있다. TO YOU는 0.75리터 병으로 판매된다.

이미지 링크: https://we.tl/t-rFTqava6Gc



Hashtag: #CECI1938 #TOYOU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CECI 1938 개요
CECI 1938 개요
8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 와이너리인 Cantine CECI 1938은 이탈리아 전통의 열정과 미래 지향적 비전, 그리고 혁신에 대한 끊임없는 열망을 전 세계로 전하고 있다. CECI 1938은 붉은 거품으로 유명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Lambrusco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와이너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이 와인을 독창적인 넥타르로 탈바꿈하며 고유성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 와인은 부드러움을 자랑하며 아름답게 페어링되는 명랑함에 대한 찬가이자 와이너리의 현대성을 보여주는 진정한 아이콘이다.

來源:

CECI 1938

類別:

Food & Wine

閱讀:

English

發佈於

02 May 2023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