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관광객 입국 재개에 발맞추어 전개될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



일본 도쿄 - Media OutReach - 2022년 10월 25 일 -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일본 최대 항공사 전일본공수(ANA)는 일본 정부의 해외 관광객 입국 재개 계획 발표에 발맞추어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Caption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은 팬데믹으로 인해 일본을 가지 못했던 여행객들의 각종 소셜 미디어 포스팅에 영감을 받았으며, 일본 방문객을 환영하고자 하는 ANA 승무원들의 강력한 의지가 반영되었다. 본 캠페인은 일본 여행을 구상 중인 여행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당사국 차원에서 계획에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최종적인 목표로 한다.

ANA 아시아 & 오세아니아 지역 마케팅 및 영업 담당 부사장인 Mr. Isao Ono는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은 아시아 지역 유명 인사들이 소개하는 영상과 360도 영상을 통해 팬데믹 상황에서 일본 방문을 하지 못했던 이들이 일본의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ANA는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과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 많은 여행객들이 일본을 방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aption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은 유명 유튜버 Paolo,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싱가포르 배우 Michelle Chong 등 소셜미디어 연예인 7명이 일본 방문 유경험자와 무경험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숨겨진 명소들을 소개한다.

  • 도쿄 수도권: 방문객들은 아사쿠사와 같은 인기 여행지와 더불어 문화유산 복합 단지로 아트 갤러리 박물관과 도서관을 갖추고 있으며 도코로자와시 사쿠라 타운에 위치한 가도카와 문화 박물관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일본 크리에이터들이 만든 사나기 신주쿠는 열광적인 축제 분위기 속에서 독특한 일본 음식 문화를 접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다.
  • 가나자와시: 이곳은 옛것과 새것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수산물과 금박이 유명한 도시로 잘 알려져 있다. 사무라이 마을이자 다양한 전통의 고장으로 역사가 깊은 가나자와시에서 인력거 탑승, 기모노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저녁 무렵에는 샤미센과 북소리를 들으며 거리를 구경할 수 있다.
  • 후지 5: 방문객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라리 온천과 오시노 핫카이를 즐기며 후지산의 장엄한 풍경을 볼 수 있다. 혹은 일본 최대 테마파크 중 하나인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하루를 보낸 뒤 일본 최초의 글램핑 리조트인 호시노야 후지에서 숙박할 수 있다.

Hashtag: #ANA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전일본공수(ANA) 개요
전일본공수(ANA) 개요
1952년 단 두 대의 헬리콥터로 시작한 전일본공수(ANA)는 일본 최대 항공사로 성장했다.

ANA는 2013년부터 SKYTRAX가 선정하는 5-Star 등급을 8년 연속 획득했다. 또한 Air Transport World의 '올해의 항공사(Airline of the Year)'에 세 차례 선정됐다.

ANA는 2021년 SKYTRAX가 선정하는 5-Star 코로나19 안전 등급을 획득했다. 이를 통해 ANA Care Promise를 구현하고자 공항과 탑승 항공기에서 안전하고 깨끗하며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는 ANA의 이니셔티브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來源:

ANA

類別:

Travel & Leisure

發佈於

25 Oct 2022

過去的新聞稿

#Travel & Leisure #Lifestyle

25 October 2022

‘Beyond #MissingJapan’ Campaign Takes Flight as Japan Reopens

立即聯繫 Media OutReach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