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jump.tokyo Inc.,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 "캡틴 츠바사"의 공식 NFT 컬렉션 제작 예정



Web3 이니셔티브와 캡틴 츠바사 팬 커뮤니티들과 함께 축구공 기부로 세계 평화 증진에 기여할 방침

일본 도쿄 - Media OutReach - 2023년 2월 7일 -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일본의 축구 애니메이션 "캡틴 츠바사"의 명장면과 특수 동작들을 모아 만든 고급 NFT가 제작 중에 있다고double jump.tokyo가 발표했다. 1981년 첫 선을 보인 "캡틴 츠바사"는 FIFA 축구 슈퍼스타들은 물론 여타 프로 운동선수, 아울러 스포츠 유망주들에게도 지속적으로 엄청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축구의 힘을 통한 세계 평화"로 명명된 이번 프로젝트는 판매되는 NFT 1개마다 축구공 하나씩 전 세계 여러 나라에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캡틴 츠바사 주인공 오오조라 츠바사의 명대사처럼 "공은 우리의 친구"다.

Caption

캡틴 츠바사 작가인 다카하시 요이치는 "캡틴 츠바사는 꿈을 키우고 그 꿈을 향해 나아가는 것에 관한 이야기"라면서 "축구공을 차는 것보다 세상에서 더 재밌는 것은 없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그 공과 함께 전 세계를 돌아다니는 것은 사람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꿈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이처럼 어린 시절부터 꿈을 갖는 것이 중요한 것이라는 메시지와 주제를 강조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 컬렉션은 "캡틴 츠바사"에 등장한 다양한 장면을 모아 만든 완전한 오리지널 컬렉션이다. 자사는 현재 만화에 등장한 다양한 캐릭터와 주요 기술, 명장면, 파라미터와 결합한 NFT를 대량으로 제작 중이다. 본 프로젝트는 이더리움 공동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Vitalk Buterin)이 제시한 개념으로 사회적 정체성을 나타내도록 설계된 거래 불가 NFT인 소울바운드 토큰(SBT)이라는 새로운 기술 메커니즘을 활용한다.

NFT를 구매하는 사용자는 NFT를 SBT로 전환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는다. 이를 통해 다카하시 요이치가 직접 그린 오리지널 디자인의 실물 축구공을 받을 수 있다.

"공은 우리의 친구" NFT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 혹은 츠바사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프로젝트를 널리 알리기 위한 Captain Tsubasa Social Stadium 트위터 캠페인에 참여해 전 세계 곳곳에 축구공을 기부할 수 있다.
일시: 2023년 2월 6일~2월 25일 (PST)
참여: https://stadium.tsubasa.world



Hashtag: #doublejumptokyo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double jump.tokyo, Inc. 개요
double jump.tokyo, Inc. 개요
2018년 창립된 double jump.tokyo는 일본의 스타트업으로 NFT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며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double jump.tokyo는 Square Enix, Bandai Namco, Sega 등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있다.

來源:

double jump.tokyo, Inc.

類別:

NFT

發佈於

07 Feb 2023

過去的新聞稿

更多
#CryptoCurrencies #Advertising, Marketing & Public Relations

28 February 2023

Japanese popular manga Captain Tsubasa NFT sale starts on March 2, 2023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