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YGG Japan과 파트너십 체결하고 글로벌 게임업계의 일본 내 블록체인 게임 마케팅 지원 확대



전 세계 개임 개발사들이 앞으로 일본 겨냥한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돼

싱가포르 - Media OutReach - 2022년 11월 2일 - 게이머들이 게이머를 위해 구축한 게임 최적화 친환경 블록체인 오아시스(Oasys)는 일본 내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발전 및 성장을 위해 블록체인 게임 길드인 YGG Japan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오아시스와 YGG Japan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게임 개발사들이 일본 게이머들을 겨냥할 수 있도록 현지 시장 네트워킹 기회와 마케팅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일본 내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를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업의 일환으로 오아시스의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게임 개발사들은 YGG Japan이 제공하는 마케팅 및 프로모션 서비스에 대한 우선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YGG Japan과 오아시스가 갖춘 광범위한 생태계를 활용해 추가적인 네트워킹 및 성장 기회를 갖게 된다.

오아시스 디렉터인 Daiki Moriyama는 "세계 3위 게임 시장인 일본은 관련 산업 발전 기반이 잘 갖추어져 있다. 특히 일본 정부가 현지 Web3 인프라 구축에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블록체인 게임은 일본을 도약대로 삼아 전 세계적으로 성장할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YGG Japan과 같은 강력한 생태계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각자의 활동보다 힘을 합친 활동이 더 파급력이 클 것이라 굳게 믿고 있으며, 앞으로 전 세계 게임 개발사들이 일본 내 사업 확장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리소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YGG Japan 공동 창립자인 Tetsuya Fujiwara는 "거대한 게임 시장을 보유한 일본은 블록체인 게임 산업이 부흥하기에 유리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YGG Japan은 일본 최초이자 가장 기반이 탄탄한 게임 길드로 이 지역 게임 개발사들이 성장 과정에서 공통적으로 직면하고 있는 각종 문제에 대응함으로써 일본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기여하고자 한다. 개발사들이 마주한 이와 같은 진입 장벽이 완화된다면, 더 많은 사용자를 블록체인 게임 산업으로 이끌고 전체 생태계를 발전시킬 수 있다. 오아시스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미래의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 중인 더 많은 개발사들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아시스와 YGG Japan의 파트너십은 10월 25일 실시된 오아시스의 Mainnet 1단계 론칭에 뒤이은 것이다. Square Enix, SEGA, Bandai Namco Research, Ubisoft, Netmarble 등 다수의 메이저 게임사들이 초기 검증사로 참여한 가운데, 오아시스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기반을 구축하고 블록체인 게임이 메인스트림 업계에서 도입될 수 있는 토대 마련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춘다는 방침이다.



Hashtag: #Oasys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Oasys 개요
Oasys 개요
오아시스는 플레이 투 적립(play-and-earn)의 광범위한 확산을 목표로 2022년 2월 설립되었다. 출범 당시 파트너십을 맺은 21개의 게임 및 Web3 기술 회사, Bandai Namco Research, SEGA, Ubisoft, Yield Guild Games 등이 검증자로 참여했다. 블록체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주도하고, 초기 검증자로 참여한 대형 게임사들과 협력하는 오아시스는 지분 증명(Proof-of-Stake, POS) 기반 친환경 블록체인으로 게임 업계를 혁신하고 있다.

오아시스는 게이머와 개발자가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유통하고 개발할 수 있는 생태계 조성에 초점을 맞춰 게임 개발자들이 블록체인상에서 게임을 구축할 때 겪는 문제를 해결한다. 게임 커뮤니티에 의해 구동되는 초고속 네트워크, AAA급 게임 개발자들에 의해 구동되는 확장이 용이한 네트워크, 빠른 트랜잭션 속도, 제로 가스비 등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이 세 가지 접근방식은 사용자들이 오아시스에 접속해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을 확인하세요:
웹사이트:
트위터:
Discord:

YGG Japan 개요

YGG Japan (YGGJ)은 플레이 투 적립(Play to Earn)에서 플레이 앤드 적립(Play and Earn)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일본 게이머들을 이끌어 나가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일본 게임사들이 블록체인 게임을 전 세계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글로벌 IP 가운데 상당수가 일본에서 만들어졌으며 많은 게임사들이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YGG Japan과 YGG Group은 일본 콘텐츠의 글로벌 확장을 지원한다.
來源:

Oasys

類別:

CryptoCurrencies

閱讀:

English, English

發佈於

02 Nov 2022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