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ENTIVE TECHNOLOGIES가 COORSTEK 도가니 사업부를 인수하여 실리콘 반도체 분야 첨단 소재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합니다



클리블랜드 – News Direct - 2022년 6월 7일 –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본사를 둔 글로벌 첨단 소재 기술 공급업체 Momentive Technologies가 오늘 CoorsTek 도가니 제품 라인 인수 계약 체결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이 인수 계약을 바탕으로 실리콘 반도체 고객사의 수준 높은 요구 사항에 부응하여 크기 제한 없이 도가니 제품을 공급할 것입니다. 인수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CoorsTek CEO 조나단 쿠어스(Jonathan Coors)는 "Momentive Technologies는 소재 전문성 및 실리콘 반도체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갖춘 기업으로, 이번 인수와 관련하여 최고의 파트너라고 확신합니다"라고 언급하며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Momentive Technologies는 당사 직원이 이 핵심 시장에서 확장하고 성장함에 따라, 그들에게 강력한 문화적 적합성과 향상된 역량을 제공하여 지속적인 안정성과 성장을 도모합니다. 당사는 인수 계약을 체결한 Momentive Technologies가 이 레거시 사업과 당사 직원을 우수하게 관리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CoorsTek KK는 1918년 일본 도쿄에서 Toyo 방화 벽돌 회사로 설립되었으며, 야마가타의 오구니, 가나가와의 하타노, 아이치의 카리야에 공장을 두었습니다. 이 회사는 추후 Toshiba Ceramics를 거쳐 Covalent Materials가 되었는데, 2014년 CoorsTek에 인수됨으로써 일본에서 입지를 넓혔습니다. CoorsTek은 도가니 사업 외에도 다양한 산업 및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400개 이상의 고급 세라믹 포뮬레이션 및 차세대 소재 관련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가니 소개

도가니는 초고온으로 소재를 용해하여 공정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석영 도가니는 특히 실리콘 재료를 가공하여 단일/다결정 실리콘 잉곳을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Momentive Technologies는 지난 59년 동안 반도체 및 태양광 시장에서 사용하는 석영 기반 도가니 생산 업계를 주도해 왔습니다.

Momentive Technologies CEO 필립 로즈(Philip Rose) 박사는 "CoorsTek의 도가니 생산 라인과 전 직원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라는 인사말에 이어서 이렇게 전합니다. 우리는 첨단 반도체 노드 분야에 집중한 그들의 제품을 존중해 왔습니다. Momentive Technologies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사의 요구 사항에 부응하고자 끊임없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Momentive Technologies 소개
Momentive Technologies 소개
Momentive Technologies는 초고성능 석영 및 세라믹 제품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첨단 소재 기업입니다. 당사의 소재 기술을 통해 반도체, 태양광, 조명, 항공우주, 정수, 제약, 가전 제품, 통신 산업 등의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고품질 공정 및 생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oorsTek 소개
1910년 설립된 CoorsTek은 기술 세라믹 분야의 글로벌 선도 제조업체입니다. CoorsTek은 엔지니어링 및 재료 과학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반도체, 의료, 자동차, 항공우주 등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복잡한 기술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oorsTek은 400개가 넘는 독점 포뮬레이션, 수직 통합 시스템, 탁월한 프로세스 역량을 겸비하고 고객사와 협력하여 훨씬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에서 참조해 주십시오.

#MomentiveTechnologies #CoorsTek
來源:

CoorsTek

類別:

Technology

 
發佈於

07 Jun 2022

過去的新聞稿

#Business #Manufacturing

21 July 2022

CoorsTek Announces Capacity Investments in Japan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