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re, 파라과이에서 100 MW급 재생에너지 확보, 업계 베테랑 2명을 자문위원회에 영입



캐나다 퀘벡주 몬트리올 - Media OutReach - 2023년 3월 9일 - 비트코인 채굴사인 Pow.re Holdings Limited ("Pow.re")는 현지 파트너사와 파라과이 전략청 ("ANDE")로부터 전력사용계약을 체결하고Yguazu에 신규 준공한 변전소를 통해 100MW 전력을 5년 간 고정단가로 공급 받는다고 발표했다.

이와 관련하여, 상기 변전소 인접지역에 위치한 Pow.re가 보유한 8.5헥타르 면적의 부지 내에 변전소, 데이터센터 인프라 시설에 대한 공사가 금주 내 착공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2023년 2월 26일ANDE는Itaipu와 Yguazu를 연결하는 500 kV 송전선로 3개 중 1개 라인에 대한 초기 가압을 완료했다. ANDE 회장 페릭스 소사(Felix Sosa)는 트위터를 통해 "파라과이는 사상최초로 이타이푸 수력발전소(ITAIPU Binacional)에 전력 생산 할당분을 100% 공급받을수 있게 되어 에너지 주권을 실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전력 생산량이 14GW급에 달하는 Itaipu 수력 발전소는 세계에서 그 규모가 3번째로 크며 ITAIPU Binacional 협약에 따라 파라과이와 브라질 양국이 생산량의 50%씩 배정 받아왔다. (파라과이는 Itaipu에서 생산되는 전력의 상당 부분을 브라질에 판매해 왔다)

최근 쳔연가스 의존도가 높은 미국 에너지 업계가 전력비용 증가로 고전 중인 현 상황을 고려 할 때 Pow.re의 프로젝트는 세계 최고 수준의 수력발전소에서 탄소 배출 비트코인 채굴이 가능한 절호의 기회다. Pow.re의 엔지니어링 전무 Maxime Bisaillon은 "이번 프로젝트는 대규모로 생산된 100% 재생에너지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확보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여러 측면에서 유리한 환경은 세계 어느 곳에도 찾기 힘들 것"이라면서 "전력수요가 부재한 파라과이 등 청정에너지 생산국과 Pow.re와 같은 채굴 기업들이상생할 수 있다는 자사의 신념을 입증한다"이라고 밝혔다.

Yguazu 시설 풀가동시 Pow.re는 약 4.5 EH/s(초당 엑사해시)의 해싱 파워를 추가 생산하게 될 예정이다.

당사는 이번 프로젝트 진행과 아울러 Andres Romero와 Matthew Carson을 자문위원으로 영입했다. Romero는 남미권 재계와 디지털자산 채굴분야에 대한 식견이 풍부한 인물이며 Carson은 프로젝트 Spokane, Whinstone과 같은 대형 프로젝트들을 진행한 다채로운 경력을 갖추고 있다. 이들 자문위원은 과거 Canaan Creative (NASDAQ: CAN)와 Northern Data (ETR: NB2)에서 이사로 직책을 맡았으며 업계에서 신망이 두터운 이들 베테랑 인사들의 합류는 향후 Pow.re의 비즈니스 개발목표 추진 과정에서 크게 도움을 받을 것이다.



Hashtag: #Pow.re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Pow.re Holdings Limited 개요
Pow.re Holdings Limited 개요
Pow.re는 디지털 자산 채굴사로 해싱파워 생산을 위해 수요처가 부재한 재생에너지 자원 인근에 데이터 센터를 건설하고 있으며, 증가하는 해싱파워를 활용하여 헤징 및 투자가 가능한 시장구축을 도모할 것이다

회사 웹사이트:
링크드인:
트위터: @powremines

來源:

Pow.re Holdings Limited

類別:

CryptoCurrencies

閱讀:

English

發佈於

09 Mar 2023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