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푸드트럭 한국 상륙! 대만 관광청 "미식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대만 타이베이 - Media OutReach - 2022년 11월 16일 - 대만관광청은 최근 국경 개방을 기념해 홍보대사 김재우부부와 함께 스린 야시장 생중계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울러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는 대만 푸드트럭 행사에 김재우 부부를 다시 한 번 초청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대만의 대표 음식인 버블티와 광부 도시락을 제공할 예정으로, 이벤트 현장 SNS업로드를 완료 후 일정 절차를 따르면 무료 시식이 가능하다.

picture.jpg
대만 관광청 푸드트럭 현장 KV

대만 푸드트럭은 오는 16일 부산을 시작으로 17일 대구, 18일 광주, 19일과 마지막 피날레인 20일 행사는 서울에서 진행된다. 서울 이벤트에는 대만관광청 마스코트인 오숑 팀장도 초청될 예정이다.

대만관광청 관계자는 "대만은 야시장이 가장 유명하지만 타이베이, 타이중, 타이난, 가오슝 등 각 등지에 특색있는 미슐랭 식당이 많다"며 "이번 푸드트럭 행사를 통해 대만의 진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만은 지난 10월 13일 무비자 입국 및 무격리 개방을 공식 발표했다. 이에 여행업계에서는 패키지 여행 상품 및 각종 프로모션을 재개했다.

대만 관광청 마케팅 관계자는 "대만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taiwantour_kr)을 통해 대만 관련 콘텐츠와 여행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며 "팔로워 대상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來源:

Tourism Bureau

類別:

Travel & Food

閱讀:

English

發佈於

16 Nov 2022

過去的新聞稿

更多
#Lifestyle #Travel & Food

01 December 2022

Tourism Bureau’s Taiwanese gourmet food truck

立即聯繫 Media OutReach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