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s Evnia Games 2022, 결승전 성황리에 마무리



베트남의 ‘Bé Cơ’가 챔피언 자리에 오른 가운데 준우승자인 대만의 ‘ 凱琪K7 ’은 프로 게이머용 필립스 게이밍 모니터 받아

태국 방콕 - Media OutReach - 2022년 12월 20일 - 'Philips Evnia Games 2022의 PUBG 배틀그라운드 결승전에서 베트남의 Bé Cơ가 대만의 凱琪K7을 물리치고 타이틀을 거머쥐며 프로 게이머용 최신 필립스 게이밍 모니터를 부상으로 받았다.


이번 대회는 6개국의 KOL들이 참가해 프로 게이머용 최신 필립스 게이밍 모니터를 놓고 경쟁을 펼쳤다.

우승자는 Momentum M1 시리즈 27" 게이밍 모니터와 AOC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을 받았으며 준우승자는 Momentum 5000 시리즈 27" 게이밍 모니터와 AOC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을 받았다.

Philips Evnia Games 2022 결승전은 태국의 'Julio'와 베트남의 'Bé Cơ', 대만의 凱琪K7, 필리핀의 'Jack Logan', 인도네시아의 Robertus Rombeng, 한국의 'Dingception(딩셉션)' 등 6개국의 KOL과 슈퍼스타 인플루언서들이 대결을 펼쳤다.

이번 토너먼트는 게이머들의 다양성을 증진하고 Evnia의 태그 라인인 "규칙을 다시 세운다"에 따라 게임을 즐기자는 목표로 치루어졌으며 게임 세션을 최대로 즐기는데 필요한 게이밍 모니터가 게이머들에게 제공되었다. Evnia는 탁월한 성능과 더불어 게이머의 정서적 이점을 우선시하는 새로 출시된 프리미엄 필립스 게이밍 모니터 제품군으로 대표된다.

규칙을 다시 세운다

Evnia 시리즈는 "규칙을 다시 세운다"라는 브랜드 철학에 충실하다. 게임에 대한 고정관념을 뛰어넘어 Evania는 신선함과 세련됨, 그리고 우아함을 덧입히며 감정적 편익과 기술적 우위에 중점을 둔다. Evnia 모니터 라인업은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성능 중심의 42M2N8900 (42" OLED 평면 스크린), 34M2C8600 (34" QD OLED 커브드 스크린), 34M2C7600MV (34" 미니-LED 커브드 스크린), 27M2C5500W (27" VA 커브드 스크린) 등의 제품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Evnia 모니터는 최대 0.1ms의 빠른 반응 시간 및 240hz의 화면 재생률, 최저 수준의 인풋랙, Adaptive-Sync 기술 등 게이머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강력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러한 게임플레이 기반 기능은 VA부터 QD OLED, Mega Infinity DCR, SmartImage 등 프리미엄급 패널을 갖춘 환상적인 비주얼을 통해 지원된다.

본 제품군의 정교한 디자인은 모든 환경에 적합하며 캐주얼 게이머 라운지에 비치하거나 전문적인 PC 게이밍 설정에 이상적이다. 사용자는 USB-C와 KVM 포트의 편리함, Ambiglow 기술이 적용된 조명의 몰입감,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편안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게이밍의 시대에 동참하세요.

Philips Evnia 제품군 정보:
https://www.evnia.philips



Hashtag: #PhilipsMonitor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필립스 모니터 소개
필립스 모니터 소개
필립스는 네덜란드에서 1891년 설립되었고 이후로 한 세기 넘게 혁신과 기업가 정신을 이어오고 있다.

시대를 초월한 기업 가치를 꾸준히 유지하며 필립스는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존경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다. 사람들의 니즈에 대한 관심, 끊임없이 변화하는 인사이트에 기반한 혁신, 그리고 사람들의 삶을 긍정적으로 바꾸기 위한 노력 등의 결실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전통은 회사 설립 시점부터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필립스 모니터는 탁월한 화질로 대표되며, 고객들이 정말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필립스는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혁신(Innovation and You)' 슬로건을 통해 이 약속을 표명하고 있다.-보다 자세한 정보는에서 확인할 수 있다.
來源:

Philips Monitors

類別:

Technology

發佈於

20 Dec 2022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