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 인도 IT업계 ‘일하기 좋은 기업’ 및 IT-BPM 2022 인증 획득



인도 혁신 센터, 인재 관리 및 신뢰 문화를 통해 글로벌 인증 획득하며 또 하나의 업적 추가

인도 벵갈루루 - News Direct - 2022년 11월 22일 -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인력과 기업 문화를 통해 평범한 고객과 직원들의 경험을 놀라운 수준으로 탈바꿈시키는 CSG® (NASDAQ: CSGS)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자사는 IT 분야 일하기 좋은 인도 기업(India’s Best WorkplacesTM) 및 IT & Business Process Management (IT-BPM) 인증을 금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높은 신뢰와 뛰어난 성과에 중점을 둔 기업문화 구축에 매진해 구성원 각자가 성장하고 기업의 현재와 미래 성공을 견인하는 데 주력한 CSG의 노력이 인정받게 된 것이다.

CSG의 COO인 Ken Kennedy는 “인도 팀에서 개발한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CSG가 고객을 위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우리 회사 구성원들은 CSG의 가장 소중한 자원이다. CSG가 통신서비스사업자들이 선호하는 기술 공급업체가 될 수 있도록 개별 구성원들이 회사의 잠재적 수준을 더욱 끌어올리는 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에 거둔 성과는 인도 팀이 가진 기술적 전문성은 물론 두드러진 성장을 이끌어내는 뛰어난 수준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이들이 얼마나 노력했는지 잘 보여준다”고 밝혔다.

유연성을 우선하는 CSG의 직장 철학은 직원들이 생산성 향상과 효율적인 일과 삶 통합을 위해 직장에서 최고 수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CSG는 개인의 성장과 웰빙에 대한 지속적인 강조 및 홍보를 통해 재택이나 CSG 사무실, 혹은 혼합 형태로 근무하는 글로벌 팀에 영감을 부여하고 다양한 인재들을 서로 연결한다.

CSG 인도지사장인 Sudhansu Panigrahi는 “선택권, 유연성, 존중은 CSG 조직 문화를 이루는 초석”이라면서 “자사는 구성원들이 자신의 진정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독려하는 한편 이들이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직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팀이 업계 판도를 바꾸어 놓을 기술을 개발해 결과적으로 뛰어난 고객경험을 구현시킬 수 있는 창의성 증진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CSG는 올해 초 Great Place to Work in India 인증을 획득했으며 2022년판 India’s Best Workplaces™ for Women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올해 CSG의 인도 직원 수는 전년 대비 21% 증가했으며 700여명의 신규 인력을 채용하고 300명의 구성원을 승진시켰다.

CSG 채용 및 기업 문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SG care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shtag: #CSG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CSG 개요
CSG 개요
CSG는 기업들이 환상적인 경험을 구축하고 소비자 및 고객들이 이들 기업의 고부가가치 서비스에 연결, 사용하며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사의 고객 경험, 과금 및 결제 솔루션은 다양한 기업들이 수익을 창출하고 변화를 추구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각 기업 리더들은 자사의 SaaS 솔루션을 통해 미래에 대한 주도권을 쥘 수 있으며 5천여명에 이르는 CSG의 글로벌 서비스 팀을 통해 관련 가이던스를 활용할 수 있다.

1000여곳이 넘는 자사 고객사들이 체인지 메이커가 되어 각 업계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22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혹은 자회사 ("CSG"). 모든 권리 보유. CSG®는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의 등록 상표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모든 제3사 상표, 서비스 마크 혹은 제품명은 개별 소유자의 자산이며 모든 권리는 권리자가 보유한다.

來源:

CSG

類別:

Technology

發佈於

22 Nov 2022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