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Desk, 미국 탬파 지역 뉴욕 양키스 스프링캠프 후원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에서 - Media OutReach - 2023년 3월 10일 - 세계 최고의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중 하나인 AnyDesk는 오늘 뉴욕 양키스의 봄 홈구장이자 Yankees 클래스 A-Advanced 소속 Tampa Tarpons의 여름 홈구장인 George M. Steinbrenner Field에 대한 후원을 발표했다. AnyDesk는 3년 전에 미국으로 확장하여 수백만 명의 미국인에게 원격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영광스럽게도 AnyDesk는 양키의 3월 9일 훈련 경기 시구 기회를 American Cancer Society Hope Lodge®에 기증했다. 이 프로그램은 암 환자와 그들의 가족을 위해 또 다른 보금자리를 제공하는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AnyDesk의 글로벌 운영 부사장인 JD Mersinger는 "우리는 전통, 우수성 그리고 승리의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는 조직인 뉴욕 양키스의 후원자가 되어 매우 기쁩니다."고 말했다. "AnyDesk에서는 진정한 열정과 팀워크가 모든 성공적인 노력의 원동력이라고 믿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일에 이러한 가치를 구현하는 팀인 뉴욕 양키스와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기대합니다." 고 밝혔다.

뉴욕 양키스의 자랑스러운 스폰서로서 AnyDesk는 이번 주말 George Steinbrenner Field에서 열리는 첫 번째 스프링캠프 경기에서 서포터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팬들은 3월 9일과 3월 26일에 독점 AnyDesk 부스에 들러 원격 액세스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특별 상품을 확보할 수 있다.

George M. Steinbrenner Field 측에서도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굉장히 기대하고 있다. 뉴욕 양키스 대표는 "AnyDesk를 탬파에서 열리는 스프링캠프의 스폰서로 환영하게 되어 기쁩니다."고 말했다. "팀워크에 대한 그들의 헌신과 American Cancer Society Hope Lodge®에 대한 지원은 이 브랜드의 가치를 나타내는 증거이며, 우리는 스포츠를 홍보하고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함께 일하기를 기대합니다."고 전했다.




Hashtag: #AnyDesk

發行人全權負責本公告的內容
AnyDesk 소개
AnyDesk 소개
AnyDesk는 원격 데스크톱 소프트웨어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 중 하나이다. 이 글로벌 기업의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은 현재까지 6억 회 이상 다운로드 되었다. 이에 따라 AnyDesk는 독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50개 회사 중 하나가 되었다.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구글, 맥도날드, 보쉬와 같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기업이 포함된 150,000 이상의 고객이 AnyDesk를 선택했다.

來源:

AnyDesk

類別:

Technology

 
發佈於

10 Mar 2023

過去的新聞稿

更多

聯繫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聯繫我們